난치병 예방과 치료

본원에서는 환자를 영양(nutrition), 식물 약물(botanic medicine), 약효식품(nutraceuticals), 대체요법(homeopathics, natropathics),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diet and lifestyle changes), 운동요법, 정신/감정상담(spiritual / emotional counseling) 등을 통해 환자가 생리학적으로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몸 전체를 치료하는 것을 궁극적 목적으로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 공기, 햇빛도 잘못마시고, 숨쉬고, 쐬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 환경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때로는 시간이 없기도 하고 귀찮을수 있겠지만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포소몰 비타민 C

비타민C에 대한 오해와 비타민C와 신장 결석

비타민C는 체내에서 항산화제로서의 임무를 다하면 산화 비타민C(dehydroascorbic acid)로 변한다. 다시 산화 비타민C는 물을 만나 디케토굴로닉산(diketogulonic acid)으로 변한다. 디케토굴로 닉산은 라이소닉산(lyxonic acid), 자일로닉산(xylonic acid), 자일로스(xylose), 스레오닉산(threonic acid), 옥살산(oxalic acid) 등으로 분해된다.

여기서 주의해서 보아야 할 성분이 있는데 바로 옥살산이다. 신장 결석의 성분을 분석해 보면 옥살산이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한다. 그래서 비타민C의 대사물 중에 옥살산 역시 신장결석을 일으킬 위험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 그러나 비타민C 대사물 중에 옥살산이 차지하는 비중은 극히 적고, 고용량의 비타민C가 들어가도 옥살산이 증가하는 양은 비타민C 투여량에 정비례하지 않는다. 캐스카트 박사는 25,000명이 넘는 환자들에게 초고용량 비타민C 처방을 계속했으나 신장 결석 환자는 한 명도 발생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나 신장에 병이 있거나 투석 중인 사람은 반드시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0 Comments
No.
Title
Author
Date
Read
79
닥터 정
02/22
7525
78
닥터 정
02/22
6295
76
닥터 정
02/22
11171
75
닥터 정
02/22
9585
74
닥터 정
02/22
15502
73
닥터 정
02/22
11323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