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병 예방과 치료

본원에서는 환자를 영양(nutrition), 식물 약물(botanic medicine), 약효식품(nutraceuticals), 대체요법(homeopathics, natropathics),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diet and lifestyle changes), 운동요법, 정신/감정상담(spiritual / emotional counseling) 등을 통해 환자가 생리학적으로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몸 전체를 치료하는 것을 궁극적 목적으로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 공기, 햇빛도 잘못마시고, 숨쉬고, 쐬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 환경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때로는 시간이 없기도 하고 귀찮을수 있겠지만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포소몰 비타민 C

비타민C와 감기

사람들이 오해하는 것은 비타민C를 먹으면 감기에 전혀 안 걸린다는 것이다. 이것은 맞는 말이 아니다. 비타민C를 늘 가까이 하면 감기에 걸리는 횟수가 줄고 감기에 걸리더라도 가볍게 넘길 수 있으며 합병증의 가능성도 낮아진다는 의미이다. 감기에 걸린 초기에 평상시보다 비타민C 섭취량을 늘리면 증상이 완화되고 치료 기간도 줄어드는데, 물론 이에 대한 이견도 있지만 많은 연구 결과에서 볼 수 있듯이 비타민C와 감기의 관계는 긍정적이라고 볼 수 있다. 1년 내내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에게 비타민C를 꾸준하게 복용하게 하면 감기에 걸린 횟수가 확연히 줄어드는 것을 볼 수 있다.

비타민C가 면역체계를 강하게 해서 독감 등의 바이러스 질환에 커다란 효과를 나타낸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추운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감기에 더 잘 걸리는 이유는 날씨가 추워지면 체내에서 비타민C의 소모량이 커져서 자연적으로 체내 함량이 낮아지게 되어 면역력에 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추울 때일수록 비타민C를 꼭 챙겨 먹는 것이 좋다.

0 Comments
No.
Title
Author
Date
Read
79
닥터 정
02/22
7525
닥터 정
02/22
6296
76
닥터 정
02/22
11171
75
닥터 정
02/22
9585
74
닥터 정
02/22
15502
73
닥터 정
02/22
11324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