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병 예방과 치료

본원에서는 환자를 영양(nutrition), 식물 약물(botanic medicine), 약효식품(nutraceuticals), 대체요법(homeopathics, natropathics),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diet and lifestyle changes), 운동요법, 정신/감정상담(spiritual / emotional counseling) 등을 통해 환자가 생리학적으로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몸 전체를 치료하는 것을 궁극적 목적으로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 공기, 햇빛도 잘못마시고, 숨쉬고, 쐬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 환경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때로는 시간이 없기도 하고 귀찮을수 있겠지만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포소몰 비타민 C

비타민C와 심혈관 장애 

심혈관계 질환은 심장과 주요 동맥에 발생하는 질환을 말한다. 심혈관계 질환의 주요 질환으로 고혈압, 허혈성심장질환, 관상동맥질환, 협심증, 심근경색증, 죽상경화증(동맥경화증), 뇌혈관질환, 뇌졸중, 부정맥 등이 있다. 이와 같은 질병에 비타민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에 대한 연구 자료가 있다.

동물 실험에서 쥐의 유전자를 조작하여 체내에서 비타민C를 합성하지 못하게 한 후 비타민C가 부족한 먹이를 준 결과 7일 정도 지나자 실험대상 쥐들이 다 죽었다고 한다. 죽은 쥐를 해부해 본 결과 콜레스테롤 수치가 굉장히 높아졌고 혈관도 많이 망가져 있었다고 한다.

비타민C의 심혈관에 대한 역할은, 항산화제로서 산화 스트레스와 관련된 혈관 기능장애를 회복시키며, 활성산소를 줄여 혈관을 보호하고, 혈관 이완과 혈소판 응집 억제역할을 하는 물질을 증가시켜 혈관을 강하게 유지시킨다. 또한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등 여러 관련 작용을 한다. 비타민C가 결핍되면 세포간 물질과 콜라겐 합성에 장애를 받아 모세혈관이 쉽게 파괴된다.

0 Comments
No.
Title
Author
Date
Read
77
닥터 정
03/02
4848
76
닥터 정
03/02
4848
72
닥터 정
02/22
6855
70
닥터 정
02/22
9055
69
닥터 정
02/22
6893
68
닥터 정
02/22
7923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