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 청소법

킬레이션 치료의 작용 원리

킬레이션 치료를 받고 나면 만성피로, 전신무력, 두통, 기억력 저하 등과 같은 증상이 개선되고 심장 관상동맥이나 뇌혈관, 다리 혈관 등의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 심장마비, 다리 통증, 고혈압 등의 증상이 개선된다. 유해 활성산소를 억제해서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① 혈관 청소

킬레이션 치료는 혈관 속에 있는 유해 중금속을 제거해 혈관을 깨끗하게 만들고 혈류를 증가시켜 혈압을 떨어뜨리는 효과를 나타낸다.

② 심장병 및 중풍 예방

심혈관계 질환 및 뇌 혈류 순환을 원활하게 해 동맥경화와 협심증 등이 개선되고 중풍을 예방한다.

③ 치매 및 노화 방지

뇌의 인지기능을 향상시켜 치매를 예방하고 유해 활성산소의 세포 파괴 작용을 막아 노화와 각종 질병 발생을 막는다.

④ 불안 우울 감소

수은과 같은 독성물질의 과다 축적은 다양한 신경증을 일으키는데 킬레이션을 통해 중금속이 배출됨으로써 불안, 우울, 만성피로 등이 감소된다.

⑤ 면역기능 강화

킬레이션 치료를 통해 호르몬을 분비하는 생체조직에 쌓인 독성물질이 제거되어 호르몬의 효율을 증대시키고 대사를 향상시켜 인체의 면역기능을 강화시킨다. 킬레이션 치료 과정 : 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0-30회 반복해서 치료한다. 동맥혈관 폐쇄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평균 20회 이상의 치료를 반복해야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장 필요한 환자는 심장병과 중금속 중독이 있는 경우이고, 일반인 중 혈관 청소를 원하는 분들도 권장하고 있다. 치료 결과는 얼마나 주기적으로 반복 치료하느냐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