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병 예방과 치료

본원에서는 환자를 영양(nutrition), 식물 약물(botanic medicine), 약효식품(nutraceuticals), 대체요법(homeopathics, natropathics),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diet and lifestyle changes), 운동요법, 정신/감정상담(spiritual / emotional counseling) 등을 통해 환자가 생리학적으로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몸 전체를 치료하는 것을 궁극적 목적으로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 공기, 햇빛도 잘못마시고, 숨쉬고, 쐬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 환경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때로는 시간이 없기도 하고 귀찮을수 있겠지만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체의학 정보

거슨 요법(gerson therapy)

kd_logo1.gif

미식약청FDA가 승인한 암치료 방법은 수술 , 키모테라피 (chemotherapy), 방사선(radiation therapy)만이 가능하다. 아래 제시한 대체치료법은 기존의 일반적 치료법에 대한 대안이 아니며 기존의 치료법에 보조적으로 사용하여 치료 효과를 높이거나 기존의 치료법조차 더 이상 적용하기 힘든 말기 암 환자나 그 가족에게 치유의 희망을 주기 위한 치료법이다.

따라서 여기에서 제시한 어떠한 방법도 기존의 암 치료법에 비해 더 나은 치유를 보장하지 못하며 기존 의학계에서 인정하지 않는 부분도 많다는 것을 먼저 밝힌다.

거슨 요법(gerson therapy)은 독일의사인 맥스 거슨(Max Gerson,M.D.) 박사가 자신의 편두통 때문에 스스로 자료를 찾다가 발견하여 완치하면서 개발한 식이 요법이다. 거슨 요법은 철저하게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신선한 야채와 과일 등 저나트륨, 고칼륨의 원료를 이용해 생즙을 만들어 마신다.

거슨요법은 인체 내부환경을 해독(detoxification) 하고 해로운 음식물을 억제함으로서 전신 면역(immune system)을 높임으로 암과 같은 만성병을 치유케 하는 것이다. 유기농 야채 쥬스 식이 요법으로 칼륨과 나트륨이 생리적으로 적절한 균형 상태를 유지하게 하며 몸의 면역을 높이기 위해 커피 관장(Coffee Anama)을 통해 간을 해독(detoxcification)하여 통증을 낮춰주고 암 세포와 잘 싸울수있게 하고 생체내의 효소역량을 높이는 요법이다.

커피관장은 1일 2-4 시간마다 5회 정도 하며 그리고1일 10kg 정도의 신선한 유기농 야채(당근, 사과을 포함하는 3종 이상을 선택)를 녹즙으로 만들어 마시며 녹즙에 희석한 루골액(요오드칼륨액) 3스푼(티스푼), 10% 칼륨용액 3스푼, 췌장효소 (1000mg짜리 1정씩 복용), 갑상선분말 (1캡슐씩 복용)등을 보조적으로 첨가한다.

녹즙은 효소의 활성을 보존할 수 있어야 하며 직접 착즙하려면 원심분리식이 아닌 압착식으로 해야 한다, 회전식의 경우 효소가 파괴되어 실제 암 환자의 식이요법에 적용했을 때 효과가 많이 떨어진다. 녹즙의 목적은 살아 있는 효소, 인체가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다량의 칼륨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데 있다.

현대의 비료 농법으로 재배한 농산물은 미량원소가 부족하고 효소활성이 낮기 때문에 암 환자의 식사 원료로서는 부적합하다. 오히려 그러한 현대 농법이야말로 암을 발생시키는 토양에서 재배된 것이다. 그렇기에 암 환자의 식사재료는 철저히 무농약, 유기농 제품이어야 한다.

거슨 요법시 절대 금해야 하는 것 소금, 육류, 기름, 수돗물 등이다. 수돗물에는 염소(Chlorine)가 함유되어 물에 있는 박테리아와 같은 병원 미생물을 없애지만 암을 유발하는 물질이며 가장 강력한 효소방해제이기 때문이다.

거슨요법은 암을 비롯한 현대병을치료하는 대표적인 대체요법의 한 가지로 알려지고 있으며 거슨 박사의 말에 의하면 거슨요법으로 매우 고치기 어렵다고 알려진 피부암(Melanoma), 림프암(Lymphoma), 결핵, 당뇨 등등 치료에도 효과가 있다고 한다.

교회,회사, 여성 단체에서 세미나 신청하시면 선별하여 대체의학 세미나를 강의해 드립니다

E-mail: drjeung77@yahoo.com
홈페이지 바로가기 : Drjformula.com

0 Comment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