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치병 예방과 치료

본원에서는 환자를 영양(nutrition), 식물 약물(botanic medicine), 약효식품(nutraceuticals), 대체요법(homeopathics, natropathics), 식단과 라이프 스타일 변화(diet and lifestyle changes), 운동요법, 정신/감정상담(spiritual / emotional counseling) 등을 통해 환자가 생리학적으로 최고의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몸 전체를 치료하는 것을 궁극적 목적으로 합니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물, 공기, 햇빛도 잘못마시고, 숨쉬고, 쐬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독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어진 기본 환경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이용해서 건강한 몸을 만들고 유지하는 것이 때로는 시간이 없기도 하고 귀찮을수 있겠지만 건강한 삶을 위해 의도적으로 개선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포소몰 비타민 C

라이포소말이란 ? 

캡슐화된 약이나 양분이 소화기에서 양소 파괴 없이 위를 통과, 소장까지 안전하게 전달되어 소장 벽을 통해 혈관으로 흡수되는 요법이다. 예를 들면 비 오는 날, 우산을 쓰면 비를 맞지 않는 것과 같다. 캡슐로 내용물을 감싸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운데, 위산을 비에 비유한다면 캡슐이 우산 역할을 하는 것이다. 그래서 소장까지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다. 먹어서 섭취하는 보통 비타민의 경우 흡수율이 5-19% 정도로 대부분 위에서 위산에 의해 파괴되어 체내 흡수율이 매우 낮다.

이와 같은 기존의 문제점과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요법이 라이포소말 요법이다. 라이포소말의 장점으로는 몸 속에 오래 유지될 수 있다는 것(12시간)과 산성화되는 것을 막고, 먹을 때 통증이나 괴로움이 없으며, 고농도로 다량 복용하는 것이 가능하고, 비타민C의 다량 복용 시 자주 있는 설사도 없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가루 형태의 비타민C를 먹으면 6시간 정도가 지나면 몸 속에서 사라진다. 그런데 라이포소말 형태일 때는 12시간 동안 유지되는 것을 볼 수 있다.

liposome.jpg

라이포소말 비타민C 형태(사람 세포벽과 같음)

 

liposome comp.jpg

 

calcium.jpg

라이포소말과 가루 형태의 비타민C 복용 시 비교

0 Comments
No.
Title
Author
Date
Read
79
닥터 정
02/22
7525
78
닥터 정
02/22
6295
76
닥터 정
02/22
11171
75
닥터 정
02/22
9585
74
닥터 정
02/22
15502
닥터 정
02/22
11324
0 Comments